자동차, 전기차

Audi Q4 e-tron 35 가격,제원,성능,사양

생활의활력소 2022. 4. 28. 09:21

▪ 가격 : £42,540 × ₩1,600 = 약 ₩68,064,000

▪ 사용가능한 배터리 : 52kWh

▪ 주행가능거리       : 175mile = 약 281km

▪ 실제 주행가능거리

실제 주행거리 범위 125~260mile = 201~418km
도시-추운 날씨    175mile=281km 도시-온환한 날씨    260mile=418km
고속도로-추운 날씨    125mile=201km 고속도로-온화한 날씨    160mile=257km
복합-추운 날씨   150mile=241km 복합-온화한 날씨    200mile=322km

* 추운 날씨: -10°C 및 난방 사용을 기준으로 한 '최악의 경우'입니다. 온화한 날씨: 23°C를 기준으로 '최고의 경우'이고 A/C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실제 주행거리는 속도, 운전 스타일, 날씨 및 경로 조건에 따라 달라집니다.

▪ 성능

가속도 0~62mph     9초 총 전력    125kW(168마력)
최고 속도 시속    159km 총 토크    229파운드-피트
전기 주행거리    281km Drive                     후륜

▪ 배터리 및 충전

배터리 용량                    55kWh 배터리 사용 가능             52kWh
충전 포트                       유형 2 고속 충전포트                    CCS
포트 위치                오른쪽-후면 FC 포트 위치            오른쪽-후면
충전 전력                     7.2WAC 급속 충전 전력(최대)     118kWDC
충전 시간(0→281km)    8시간30분 고속 충전시간(29→225km)    33분
충전 속도 시속              33.79km 고속 충전 속도 시속          354km

▪ 에너지 소비 : 주행가능거리 281km 동안 차량 에너지 소비 185Wh/km

▪ 안전 (유로 NCAP)

안전 등급    ★★★★★ 평가 연도    2021년
성인 탑승자    93% 노약자 탑승자    66%
어린이 탑승자    89% 안전 지원    80%

▪ 치수 및 무게

길이                        4588mm 화물량              520리터
너비                        1865mm 최대 화물량      1490리터
높이                        1632mm 화물량 프렁크        0리터
휠베이스                  2764mm 지붕 하중              75kg
무적재 중량(EU)           1965kg 견인 히치 가능          예
차량 총중량(GVWR)      2475kg 견인 중량 미제동      0kg
최대 유효 탑재량          585kg 견인 중량 제동         0kg
  수직 하중 최대        75kg

▪ 기타

좌석                       5명 차체                   SUV
Isofix                예,3자리 분류       소형 패밀리카
터닝 서클             10.2m 루프 레일               예
플랫폼      폭스바겐 MEB EV 전용 플랫폼        예

▪ 완속 충전 시간 : 유형 2(Mennekes - IEC 62196)

일반 콘센트나 충전소를 이용하여 충전이 가능합니다. 공공 충전은 항상 충전소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EV가 충전할 수 있는 속도는 사용하는 충전소(EVSE)와 EV의 최대 충전 용량에 따라 다릅니다. 아래 표는 Audi Q4 e-tron 35를 충전할 수 있는 모든 옵션을 보여줍니다. 각 옵션은 배터리가 방전된 상태에서 완전히 충전될 때까지 얼마나 빨리 충전할 수 있는지 보여줍니다.

충전 포인트 Max Power Power 충전 시간
벽면 플러그 (2.3kW) 230V / 1x10A 2.3kW 26시간45분
단상 16A (3.7kW) 230V / 1x16A 3.7kW 16시간45분
단상 32A (7.4kW) 230V / 1x31A 7.2kW 8시간30분
3상 16A (11kW) 230V / 2x16A 7.2kW 8시간30분
3상 32A (22kW) 230V / 2x16A 7.2kW 8시간30분

▪ 급속 충전 시간 : 복합 충전 시스템(CCS Combo 2)

급속 충전은 최단 시간에 가능한 한 많은 주행 거리를 추가하여 더 긴 여행을 가능하게 합니다. 80% 충전 상태에 도달하면 충전 전력이 크게 감소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급속 충전은 80% SoC를 거의 초과하지 않습니다. EV의 급속 충전 속도는 사용하는 충전기와 EV가 처리할 수 있는 최대 충전 전력에 따라 다릅니다. 아래 표는 Audi Q4 e-tron 35의 급속 충전에 대한 모든 세부 정보를 보여줍니다.

 

- 최대 전력: 충전 지점에서 제공하는 최대 전력

- 평균 전력: 세션 동안 충전 지점에서 제공하는 평균 전력 10% ~ 80%

- 시간: 10%에서 80%까지 충전하는 데 필요한 시간

충전 포인트 Max Power Power 충전 시간
CCS (50kW DC) 50kW 40kW 57분
CCS (100kW DC) 100kW 65kW 35분
CCS (150kW DC) 118kW 70kW 33분

 

아우디 Q4 e-트론 35에 관한 모든 것

▪ 가격

Audi Q4 e-tron 35의 권장 소매가격(RRP)은 £41,825이고 온로드 가격(OTR)은 £42,540입니다. OTR 가격에는 VAT, VED 첫해, 차량 등록비, 번호판 및 배송이 포함됩니다.

 

▪ 구동계 및 성능

Audi Q4 e-tron 35는 완전 전기 자동차(BEV)입니다. Audi Q4 e-tron 35의 최대 출력은 125kW(168hp)입니다. 최대 토크는 229lb-ft입니다. Audi Q4 e-tron 35는 후륜구동이며 9.0초 만에 시속 0에서 100km까지 가속할 수 있습니다. 최고 속도는 시속 159km입니다.

 

▪ 배터리 및 충전

Audi Q4 e-tron 35의 배터리는 총용량이 55kWh입니다. 사용 가능한 용량은 52kWh입니다. 완전히 충전된 배터리로 약 175마일(=281km)의 예상 주행 거리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주행거리는 기후, 지형, 공조 시스템 사용 및 운전 스타일을 포함한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 추운 날씨에 고속을 유지하면 약 125마일(=201km)의 범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온화한 날씨에 저속으로 운전하면 범위가 약 260마일(=418km)로 늘어납니다.

 

충전은 유형 2 커넥터를 사용하여 수행되며 온보드 충전기의 최대 전력은 7.2kW입니다. 이것은 완전히 소모된 배터리를 약 8시간 30분 만에 완전히 충전합니다. 일반 벽면 플러그를 사용하여 차량을 충전하는 데 약 26시간 45분이 소요됩니다.

 

CCS 연결을 통해 급속 충전이 가능합니다. 최대 급속 충전 전력은 118kW입니다. 이 전원으로는 배터리를 계속 충전할 수 없습니다. 평균 급속 충전 세션에서 평균 충전 전력은 약 70kW입니다. 약 35분 만에 배터리를 10%에서 80%까지 충전합니다. 이와 같은 급속 충전은 약 120마일(=193km)의 범위를 추가합니다.

 

▪ 에너지 소비

Audi Q4 e-tron 35의 예상 복합(고속도로 및 도시) 에너지 소비는 마일당 약 297Wh(=km당 184Wh)입니다. 이에 비해 이 에너지 소비량은 기존 휘발유 자동차에서 136mpg의 연료 소비량과 같습니다.

 

실제 에너지 소비는 기후, 지형, 기후 제어 시스템 사용 및 운전 스타일을 포함한 여러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예: 추운 날씨에 고속을 유지하면 마일당 약 416Wh(=km당 258Wh)의 에너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온화한 날씨에 저속으로 운전하면 효율이 마일당 약 200Wh(=km당 124Wh)로 증가합니다.

 

▪ CO2 배출량

Audi Q4 e-tron 35는 주행 중에 CO2를 배출하지 않습니다. 여기에는 차량 자체의 직접 배출만 포함됩니다.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는 (부분적으로) 화석 연료를 사용하여 생성되었을 수 있습니다. 내연기관 차량은 주행 중에 항상 CO2를 배출합니다. 또한 화석 연료의 생산 및 운송 과정에서 CO2가 배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