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전기차

탑기어 선정 2022년 베스트 전기차 1위~20위

생활의활력소 2022. 2. 20. 17:12

20위

Fiat 500

"피아트 500은 작지만 공간이 필요하지 않다면 유일한 차가 될 수 있습니다. 충전으로 충분히 멀리 갈 수 있어 고속도로 여행을 지속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반면 교외 지역을 넘어서 운전하는 사람에게 Honda e 또는 Mini electric는 두 번째가 될 수밖에 없습니다 " 운전하는 것이 마냥 즐겁지만은 않습니다. 평범함을 느끼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스타일리시하고 알아볼 수 있는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말이죠."

 

19위

Peugeot e-208

"푸조 208은 아주 멋진 슈퍼미니지만 결함이 있습니다. 그렇게 넓지도 않고 운전하기에 가장 좋지도 않습니다. 그리고 푸조 e-208에도 같은 결함이 있습니다. 하지만 푸조 208의 많은 매력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18위

Audi e-tron

“단순히 일반 SUV 구매자를 설득하여 차를 구매하게 합니다. 전기차와 일반 차의 경계를 모호하게 하거나 급격한 변화를 주지 않고 말이죠. 아우디는 이것을 ‘명확한 컨셉’이라고 합니다.”

 

17위

Renault Zoe

"유럽에서 판매되는 전기 자동차 5대 중 거의 1대는 Renault Zoe입니다. 매우 인기가 높으며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르노는 고객들이 대대적인 재설계를 원하는 것이 아니라, 비용을 낮게 유지하기 위해 주요 문제 분야에 노력을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더 이상 돈을 들이지 않고 구형 자동차, 더 많은 운전자 지원 시스템, 더 강력한 모터 및 더 넓은 범위를 뛰어넘는 인테리어를 갖게 되었습니다."

 

16위

Jaguar I-Pace

"물론, 그것은 우리가 좋아하는 기어박스나 엔진과 운전자와의 상호작용을 많이 없애 버렸지만, 새롭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보상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편안하고, 조용하고, 널찍하고, 튼튼하고, 우리가 정직하게 말하면 매일매일 중요한 모든 것들이에요. I-Pace는 모든 사람을 위한 것은 아니지만, 대담하게 미지의 세계로 발을 들여놓고 여전히 까다로운 독일인들에게 어떤 길을 보여주는 자동차를 만든 재규어에게 경의를 표합니다."

 

15위

Peugeot e-2008

"두 번째 시도로, 푸조는 e-2008을 그 자체로 적절하게 매력적인 것으로 만들었습니다. 그것은 예전보다 훨씬 더 특별해 보입니다. 마지막 것은 130% 복사된 푸조208과 비슷한 기본 차량에 개별적으로 스케치된 것처럼요. 또한 화려한 3D 다이얼과 전력의 조합으로 백 투 더 퓨처 II의 촌스러움 없이 미래적인 느낌을 줍니다."

 

14위

Volvo XC40 P8 Recharge

"XC40은 처음부터 마음에 들었지만 파워트레인에 대해 몇 가지 의구심이 있었습니다. 더 이상은 안돼요. XC40의 보다 가치 있는 특성(사려 깊은 포장, 웰빙 감각 및 디자인)은 놀라운 속도의 새로운 전환과 스마트 핸들링에 의해 강화되었습니다. Tesla Model 3(및 관련 Polestar 2)와 마찬가지로 XC40 P8은 전기화에 관한 한 거의 거부할 수 없는 경우라 할 것입니다."

 

13위

Volkswagen ID.3

"VW는 ID3가 Beetle과 Golf 다음으로 대중의 차라는 사실을 숨기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사람들을 만족시키기 위한 것이지 ID3가 억지스럽게 이상한 것이 아닙니다. 미끄러운 실루엣, 두툼한 드라이브 셀렉터를 살펴보세요. ID3에는 놀랄만한 것이 거의 없습니다."

 

12위

Mini Electric

"Mini Electric은 매우 완벽한 소형 EV입니다. 표준 Mini Cooper S에 대해 우리가 좋아하는 모든 것을 거의 유지하면서, 중요한 부분에서는 더 가속적이고 바뀌고, 배기가스 zero를 달성합니다. 이는 핫 해치가 전기차의 미래라는 것을 증명합니다."

 

11위

Volkswagen ID.4

"그것은 맥락의 문제입니다. 우리는 ID.3에 약간 실망했습니다. 그것은 새로운 시대를 위한 Golf의 재창조로 과장되었습니다. 그러나 잘 연마된 해치만큼 운전자를 만족시키지는 못합니다. 반면에 ID.4는 크로스오버에 대항하며, 아무도 운전을 위해 크로스오버를 구입하지 않습니다. 그렇지요? 크로스오버는 가족 이동용입니다. 그리고 그 점에서 판단했을 때, ID.4가 목표에 딱 맞습니다."

 

10위

Tesla Model S

"Model S가 매우 인상적인 성과라는 점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이전에 Lotus Elise 기반 로드스터밖에 없었던 회사에서 말이죠. 사용 가능한 범위, 적절한 핸들링 및 많은 기술적인 매력을 갖춘 Model S는 주류 제조업체들이 주목하도록 만들었습니다."

 

9위

BMW i3

"i3는 여전히 현존하는 최고의 프리미엄 소형 EV입니다. 이의를 제기하기 어렵습니다. 적절한 비용을 지불할 준비만 하면 됩니다."

 

8위

Hyundai Kona Electric

"코나 일렉트릭은 출시 당시 게임 체인저였습니다. 이제 몇 년 후 더 많은 경쟁이 벌어지고 가격은 그다지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혼돈 상태입니다. 오늘날 구입할 수 있는 가장 합리적인 가격의 다목적 EV 중 하나인 테슬라, 재규어 I-Pace 또는 기타 자동차로 확장할 수 없는 범위라면 코나는 최종 후보 목록에 있어야 합니다. 차 한 대뿐일 수도 있겠네요."

 

7위

Ford Mustang Mach-E

"자동차의 외관, 차량의 보이는 부분만 보고서 마음을 정하십시오. 그러나 내부에는 근본적으로 매우 잘 작동되는 기계가 있다는 점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폴스타2나 재규어 I-Pace처럼 교묘하게 라이프스타일과 가족의 다재다능함 사이의 경계를 넘나 듭니다. 간단히 말해서, 전기 자동차로서 운전하기에 매력적입니다."

 

6위

Skoda Enyaq iV

"스코다가 동급의 폭스바겐보다 더 좋은 자동차를 만들게 되었습니다. 비슷한 사양으로 함께 테스트해보기 전까지는 확실히 알 수 없지만 첫인상에서 Enyaq은 여러 면에서 ID.4를 능가합니다. 그만큼 운전하기 편하지만, 덜 성가시고, 더 실용적인 인테리어를 가지고 있으며 구입 비용이 더 저렴합니다."

 

5위

Audi e-tron GT

"타이칸보다 낫습니까? 훨씬 더 편안하고 공간도 더 넓고 속도는 조금 더 느리지만 실제로 그 차이는 미미합니다. 어떤 브랜드를 선호하고 어떤 바디에 끌리는지가 관건이 될 것입니다. 그 근거로 e-tron GT는 슈투트가르트에서 깃털을 곤두세우는 함성과 함께 등장하게 될 것입니다."

 

4위

Polestar 2

"Polestar 2는 멋지고, 제작 품질면에서 Audi 운전자에게 스트레스를 줄 것이며, 자동차에 대한 진정한 상식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이 차를 좋아합니다. 이 차는 매끄럽게 작동하도록 설계되어 있으며, 여러분을 기교로 놀라게 하고, 기본 이하로 떨어질 일은 없기 때문입니다."

 

3위

Honda e

"전설이 된 도시형 EV 컨셉트, 프로토타입이 된 전설, 스즈키 지미 이후 가장 작고, 가장 멋지고 매력적인 자동차가 된 프로토타입입니다. Honda e는 Honda의 첫 번째 대중적인 순수 전기 자동차이며, 우리는 이를 원합니다."

 

2위

Tesla Model 3

"모델 3는 Top Gear의 2019년 올해의 세단 차량으로, 기존의 가드를 제치고 새로운 EV 모델 중 선두를 지켰습니다. 2017년 중반부터 생산되기 시작했지만, 중년이 되어도 아직 시장에 출시된 어떤 차도 모든 면에서 모델 3을 이길 수 없었습니다. 결함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이 차는 현재 세계에서 가장 흥미롭고 매력적인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1위

Porsche Taycan & Taycan Cross Turismo

"크로스 투리스모는 현재 이용 가능한 가장 완벽한 차량입니다. 긴 분필로 비유하자면 가장 크거나 가장 실용적인 것은 아니지만, 그 능력의 폭과 자체적으로 설정한 역할 수행 면에서 훌륭합니다. 아우디 RS6나 파나메라보다 낫죠. 더 소란스러운 E63 만이 우리를 가솔린 쪽으로 유혹할 수 있을 것입니다."